기름값이 고공행진을 하면서 차 끌고 다니기가 무섭다는 말이 절로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울시내 주유소 휘발유 평균가격도 1리터당 2,000원을 넘나든지 이미 오래이기도 하구요. 

몇 년 전에는 서울의 최저가 기름값은 강북의 광진구 또는 중랑구 주유소들이 주도하기도 했는데요. 근래 들어서는 서대문구 연희로 주변의 주유소들이 최저가 경쟁을 벌이고 있죠. 
 
기름값 최저가 정보 확인 가능한 사이트, 오피넷
http://www.opinet.co.kr/ 

그리고 서대문구 연희로에서 기름값 최저가 경쟁을 선도하는 주유소는 바로 '연세주유소'인데요. 저도 언론 보도를 통해 이곳 연세주유소와 연희로 이야기를 알게 되었는데요.
 

실제 업무 때문에 연희로 근처를 지나면서 주유소 기름값을 유심히 보니, 서울의 다른 지역보다 1리터당 100원 가까이 싸더군요. 

얼마 전 기름값 최저가 경쟁을 벌이고 있는 연희로 주유소 중 '연희주유소'에 들렸는데요. 연희주유소는 이 때 서울에서 가장 저렴하게 휘발유를 팔고 있었습니다. 


1리터당 1,846원.

몇 년 전만 해도 휘발유값이 1,400원대였는데, 이젠 1,800원대의 휘발유값이 반갑기까지 하니, 기름값이 얼마나 가파르게 뛰었는지 생각하게 되네요. 
 


제가 연희주유소를 방문했을 때  연희주유소는 근처의 SK 셀프 주유소보다 더 싸게 휘발유를 팔고 있었으니, 연희로 주변의 기름값 최저가 경쟁이 어떤지 짐작이 가더군요.

기름을 넣어야 할 때는 되도록 연희로 주변을 애용해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연희로 주변을 지나실 때, 주유소의 기름값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서울시내 최저가 기름값을 구경하실 수 있을 겁니다.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