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으로 이사온지 벌써 1년. 가족과 함께 몇 번 영화를 보러 가긴 했는데, 정작 은평구에 있는 극장은 한번도 가보지 못했답니다.

7월말경에 가족들과 픽사 애니메이션 Cars 2를 보러 갔는데요. 연신내역 부근에 있는 ‘씨너스은평’으로 갔습니다.

은평뉴타운에서 가까운 영화관으로 씨너스은평 외에도 CGV 불광이 있는데요. 규모는 2001아웃렛에 있는 CGV불광이 좀더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그러고보니 CGV불광도 아직 가보지 못했네요).

씨너스은평은 규모가 큰 상영관은 아니고 아담한 상영관이라 해야 맞겠네요. 이 건물 5층부터 8층까지가 씨스은평 영화관입니다.

매표소는 5층, 상영관은 6-8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저희가 예매한 Cars 2는 6층에서 상영했던 터라, 6층 상영관 앞에서 엘리베이터 모습을 한장 담았습니다.

저는 원래 영화 보면서 팝콘을 즐기는 편은 봄이가 먹고 싶어 해서, 음료와 팝콘을 샀답니다. 

Cars 2. 픽사의 애니메이션답게 실망시키지 않더군요.

Cars 1의 주인공 맥퀸이 Cars 2에서도 주인공일 줄 알았는데, 이번엔 그가 주연이 아닌 조연이더군요. Cars 2의 캐릭터들이 출연하지만 거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이라 해도 크게 틀린 말은 아니구요. 일본, 이탈리아, 영국 등 세계 곳곳이 Cars 2 배경으로 등장한답니다.

Cars 2에 나오는 자동차들이 실제 어떤 차들인지 맞추는 재미도 제법 쏠쏠했는데요. 남자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긴 하네요. 

다음 애니메이션은 또 어떤 애니메이션일지.
픽사, 늘 기대를 갖게 만드는 곳입니다.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