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구파발역 바로 옆에 ‘구파발역 복합환승센터’가 5월 3일 오픈한 건 아시죠?  

‘구파발역 복합환승센터’는 주차장 및 대중교통 환승 인프라 뿐 아니라, 식사와 쇼핑이 가능한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5월말쯤 구파발역 복합환승센터에 다이소,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커피 등이 입점할 예정인가 봅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구파발역 복합환승센터를 지나가다가, 편의시설 공간에 해당 점포의 오픈 예정 현수막이 붙어있는 걸 봤거든요. ^^

먼저 패스트푸드점인 롯데리아는 5월말 오픈 예정인가 봅니다. 오픈 준비하면서 직원과 아르바이트생도 함께 모집을 하네요. 패스트푸드점인 롯데리아가 입점하면 구파발역 복합환승센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분들이 아침 또는 저녁식사를 해결하기에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 커피도 5월말 오픈 현수막을 붙여 두었던데요. 지금은 구파발역 주변에 편의시설이 전혀 없어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구파발역 주변에서 차 한잔 하거나 사람 만나기 괜찮을 것 같네요. 주말에 북한산 산행하는 분들도 구파발역을 거쳐 가는 분들이 많은데, 산행 전에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저가 생활용품 매장인 다이소도 오픈 예정 현수막을 내걸렸는데요. 출퇴근하면서 집으로 향하기 전에 간단한 물품을 쇼핑하기 좋을 것 같아요. 

얼마 전에는 은평뉴타운 폭포동과 마고정 근처에 굿모닝마트가 오픈해서 은평뉴타운 상권에 일대 ‘바람’을 일으키더니, 구파발역 중심상권에도 편의시설이 하나 둘 씩 들어서기 시작하는군요. 

이 글을 포스팅한 후 다이소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등이 차례로 오픈했습니다. 먼저 새롭게 오픈한 다이소 매장에 관한 소식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구파발역점엔제리너스커피 구파발역점도 각각 오픈했는데요. 이 소식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