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에도 치킨집이 여럿 있을텐데요. 모든 치킨집의 치킨 맛을 보지 못해 가장 맛있는 치킨집이 어디인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가장 전망 좋은 치킨집’ 또는 ‘가장 전망 좋은 호프집’을 꼽으라면, 이 곳을 첫번째로 꼽을 듯 합니다.

바로 은평뉴타운 진관내천 근처에 자리잡은 BBQ 은평뉴타운 구파발점입니다.

지난 6월 3일 금요일 저녁, 저녁식사를 치킨으로 해결하기로 하고 아내, 봄이와 함께 집을 나서 진관내천 산책로를 따라 치킨집으로 향했습니다.

치킨집으로 향하다가 뒤돌아, 걸어온 산책로를 한컷 담아봤습니다.

치킨집 근처에 거의 다 도착했네요. 테라스 위로 파라솔이 보이죠? 저기가 바로 오늘 저녁식사를 해결할 BBQ 은평뉴타운 구파발점이에요. 

문제의 치킨집은 사진에도 나오는 것처럼, 은평뉴타운 마고정 301동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치킨집에 도착했습니다. 지극히 평범해 보인다구요? 

치킨집 바로 앞 테라스 공간에는 이런 파라솔과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요. 

날씨가 더워지고 손님들이 이곳을 많이 찾게 되면, 저 테이블과 의자들이 이 테라스에 모두 펼쳐진답니다.

얼마나 전망이 좋길래 이렇게 호들갑이냐구요? 
짜잔~!

이 치킨집 테라스에서 바라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꽤 훌륭하죠? ^^ 

치킨맛이나 맥주맛도 괜찮지만, 사실 이 집의 매력은 이렇게 시원한 풍광을 바라보면서 치킨과 맥주 맛을 볼 수 있다는데 있죠.

테라스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저희도 주문을 해봅니다. 

봄이 저녁 식사로는 스파게티를 시켰는데요. BBQ 메뉴만 보면, 더이상 '치킨집'이 아니더군요. 저는 BBQ에서 그렇게 다양한 메뉴를 다루는지 몰랐어요. ^^

저희 부부는 오랜만에 '양념치킨'을 시켰습니다. 

치킨과 스파게티를 먹다가 나중에 살짝 춥기도 해서, 실내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치킨집 내부 풍경도 한컷 담아봤습니다. 

요즘은 무릎 치료 때문에 약을 먹느라 수개월 동안 술을 먹지 못하고 있는데요. 언젠가 동네에서 지인과 술을 한잔 하게 되면, 여기서 만나 맥주를 한잔 하리라 생각만 하고 있답니다.

아, 정말 맥주 생각 나네요. ^^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