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은평뉴타운 주변 맛집으로 서삼릉 보리밥집 (서삼능 보리밥집)에 대해 포스팅을 한 바 있는데요.



서삼릉 보리밥집 (서삼능 보리밥집) 포스팅에서 함께 올리지 못한 내용을 따로 포스팅합니다.

서삼릉 보리밥집 (서삼능 보리밥집)에서 밥만 먹고 끝나는 거냐?
그럼 아쉽겠죠. ㅋㅋ

서삼릉 보리밥집 (서삼능 보리밥집)에서 밥을 먹고 난 후, 보리밥집 옆에 붙어 있는 곳에서 차를 한잔 할 수 있습니다.

자판기에서 차와 음료수를 뽑을 수 있구요. 

비닐하우스로 만든 공간에서 차를 마실 수 있는데요. 

테이블에 앉아 차를 마실 수 있어요.

차를 마시면서, 저희는 저희 공주님 봄이의 스페셜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습니다. 

봄이가 없었으면 저희 일상과 삶이 얼마나 재미없었을까 싶네요. 

다시 봐도 사랑스럽기만 하네요. ^^ 

아내와 저, 모두 흐뭇하게 봄이의 공연을 구경했습니다.

서삼릉 보리밥집 (서삼능 보리밥집)에 들리시면 식사를 하고 나서, 보리밥집 옆에 나란히 있는 곳에서 간단히 차라도 한잔 하고 가시면 어떨까 싶네요.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