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설연휴에 HDMI 케이블을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연휴 기간을 참지 못하고 연신내에 있는 하이마트에 가서 구입을 했는데요.  


HDMI (High-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케이블은 디지털 방식의 영상과 음향 신호를 하나의 케이블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뛰어난 화질과 우수한 음향을 자랑하는 케이블인데요. Full HD급의 영상과 7.1채널의 음향을 하나의 케이블로 전송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뛰어난 성능 때문인지, HDMI 케이블은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제가 3m 길이의 HDMI 케이블을 구입했는데, 가격이 무려 2만원이나 하더군요. ^^;;

포장 박스에서 HDMI 케이블을 직접 꺼내 볼까요? 


잘 아시겠지만, HDMI 케이블 연결 부분은 이런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도금이 되어 있어서 연결 부분이 금색으로 보여지더군요. 


그런데, HDMI 케이블을 갑자기 왜 구입했냐구요? 

바로 이 녀석 때문에 HDMI 케이블을 구입했답니다. ㅋㅋ


바로 Sony의 게임기 PS3, 즉 PlayStation 3죠.

이 녀석 구입기도 포스팅을 해야 할텐데요. 짬 나는 대로 해보겠습니다. ^^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