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아내가 해준 '시금치 카레라이스'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시금치는 꼭 먹여야 할 음식이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렇듯 저희 봄이도 시금치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요. 아내가 어디서 알았는지, 시금치와 양파를 주로 넣고 조리한 '시금치 카레라이스'를 만들었더군요. 



평소 시금치를 즐겨 먹지 않는 봄이도 아주 맛있게 '시금치 카레라이스'를 먹었다고 하는데요. 



제가 먹어봐도 아주 맛이 있더라구요. 



봄이를 위해 종종 '시금치 카레라이스'를 할 거라 하는데, 덕분에 저도 '시금치 카레라이스' 자주 먹게 생겼네요. ^^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