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퇴근길에 아내가 맛있는 거 먹고 싶냐고 묻길래 '치맥' 먹고 싶다고 했더니, 아내가 BBQ 바삭칸치킨과 골뱅이, 돈까스와 생맥주를 시켜 놓았더군요. 



저희 동네인 은평뉴타운 폭포동 주변에는 실개천 주변에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치킨집+호프집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 치킨집이 바로 BBQ 치킨집이어서, 그곳에서 주문을 했더군요. 


먼저, BBQ 바삭칸 치킨. 

이름처럼 바삭바삭하게 튀긴 치킨이더군요. 



아내에게 혹시 몰라 양념 치킨 소스도 부탁을 했었는데, BBQ에서 가져다주었네요. ^^



슈기와 저는 치킨에 생맥주, 즉 치맥으로 저녁식사를 대신했는데요 (생맥주 오랜만에 맛 봤네요 ^^). 



저희 봄이는 돈까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아내가 봄이 저녁식사용으로 'BBQ 돈까스'를 따로 시켰더군요. 봄이가 돈까스 먹을 때 저도 한점 먹어봤는데, 돈까스도 맛있네요. 



그리고 치킨과 함께 생맥주 안주 역할을 할 골뱅이. 소면과 함께 배달되어 왔는데요. 골뱅이, 오랜만에 씹어보네요. ^^



치킨에는 치킨무가 빠져서는 안 되겠죠? 



아내가 후식으로 준비한 방울 토마토까지. ㅋㅋ



BBQ 바삭칸 치킨과 골뱅이, 돈까스, 생맥주 등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각각의 가격도 정리해둡니다. 


- BBQ 바삭칸 치킨 : 15,000원

BBQ 골뱅이+소면 : 15,000원

BBQ 돈까스 : 7,000원

BBQ 생맥주 (1,000cc) : 5,000원




아내 슈기 말처럼 BBQ에는 치킨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치킨 뿐 아니라 여러 가족들의 입맛에 맞게 시킬 때는 BBQ가 제격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BBQ 치맥 먹으면서 '포식'했네요. ^^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