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 2지구에는 마고정과 우물골의 경계를 이루는 도로에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은평뉴타운 2지구 상가는 1지구에 비해 상권이 그리 발달한 편은 아닌데요. 최근 2지구 상가의 상당수를 차지하던 부동산 사무실이 하나둘 빠지면서 상점들이 하나씩 입점하는 것 같더군요.

은평뉴타운 2지구 상가에도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하기를 바라면서, 2지구 상가 중 저희가 자주 찾는 음식점 한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은평뉴타운 2지구 상가 중에서 최근 손님들이 제법 몰리는 곳으로는 진관교회 옆에 새로 오픈한 굿모닝마트와 횟감을 싸게 파는 횟집 광어2마리, 그리고 오늘 소개하려는 국수나무, 세 곳이 아닌가 싶은데요. 

국수나무 은평뉴타운은 아내, 봄이와 몇 번 갔는데, 갈 때마다 손님들로 늘 북적이더군요.

국수나무 은평뉴타운점 매장 입구. 입구가 작아 좁아 보이긴 합니다만,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그리 좁진 않습니다. 

처음엔 ‘국수나무’라는 이름처럼 각종 국수와 면요리 위주의 메뉴를 가진 곳일 줄 알았는데, 돈가스류와 각종 밥류도 함께 팔더군요. 

지난 번에 국수나무에 처음 왔을 땐 ‘새콤달콤 비빔면’을 시켜 먹었는데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면요리 말고, ‘밥류’ 중에 메뉴를 골라 봤습니다. 저는 ‘제육덮밥’을, 아내는 ‘함박오므라이스’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시킨 밥이 나오기 전에 국수나무 은평뉴타운점 내부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카운터와 주방 쪽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저희가 시킨 밥이 나 왔네요. 먼저, 아내가 봄이와 함께 먹으려고 시킨 함박 오므라이스입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제육덮밥도 나왔어요. 

제 기억으로는 국수나무 안에 테이블이 6-7개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갈 때마다 대부분의 테이블이 손님들로 차 있더군요. 

국수나무 은평뉴타운점에 손님이 왜 몰릴까 잠깐 생각해보기도 했는데요. 

분식류에 가까운 메뉴를 깔끔하고 맛깔스럽게 내오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주말에 집에서 매 끼니마다 밥을 차리고 설거지까지 하긴 귀찮기 마련인데, 한끼 정도 가볍게 해결하고 싶을 때 좋은 솔루션이 되어주는 곳이 아닌가 싶네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를 좋아하는데요.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질 땐 국수나무가 생각나지 않을까 싶네요. 메뉴 중에 짬뽕류도 있던데, 다음엔 짬뽕 맛도 좀 보고 싶네요.

 

국수나무 은평뉴타운점
- 주소 :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마고정 상가 321동 B-102
- 전화번호 : 02-355-2834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