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1월 2일 결혼을 해서, 지난 11월 3일로 결혼 8주년을 맞았습니다. 

결혼 10주년을 맞았다, 결혼 20주년을 맞았다는 얘기들이 까마득한 얘기처럼 들리곤 했는데, 저도 벌써 결혼 8주년을 맞았네요.

결혼 8주년 기념일에 아내 슈기, 봄이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와 기념 케익을 함께 커팅했습니다. 
  
아내가 준비한 케익,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


결혼은 저와 아내가 했는데, 케익 커팅을 가장 기대하는 사람은 바로 봄이~! ^^


8주년이어서 케익에 초를 8개 꽂았어요. 


이제 케익에 불을 붙였는데요.
봄이가 가장 신나하는 군요. ^^


초에 불을 붙이고 축하 노래를 부르며 좋아하는 봄이의 모습. 


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 부부도 좋네요. ^^


자, 이제 세 가족이 모두 모여 촛불을 껐구요. 


케익을 먹기 전에, 봄이가 인증샷 포즈를 취하는군요. ^^


결혼 8주년을 맞은 소회를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이렇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