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볶음탕. 

예전에는 '닭도리탕'으로 불리기도 했던 음식이죠. 

매콤한 닭볶음탕을 개인적으로는 참 좋아한답니다. 
음식 솜씨 좋은 아내가 종종 닭볶음탕을 해주곤 하는데, 얼마 전에 닭볶음탕이 저녁 상에 올라왔습니다. 


이럴 땐 쐐주 한잔을 함께 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술 없는 닭볶음탕 살짝 아쉽긴 하네요.  

 

아내 왈, 
이 닭볶음탕은 닭 안심을 요리 재료로 삼았다고 하네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군침이 넘어가네요. ^^

닭볶음탕과 함께 샐러드도 함께 저녁상에 올랐는데요.
양상추와 블루베리 샐러드에 닭안심도 살짝 얹어준 샐러드였어요. ㅋㅋ


아내 덕분에 닭볶음탕에, 샐러드까지 근사한 저녁상을 마주했네요. ^^




Posted by library trave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