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결혼을 앞둔 처제는 2살 짜리 러시안 블루 수고양이 '삼식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처제와 결혼할 사람 (제 동서 ^^)도 5살 짜리 러시안 블루 암고양이 '포옹이'를 키우고 있던 터라, 두 사람의 결혼과 함께 두 러시안 블루도 살림을 합치게 되었는데요.  

지난 토요일 처제네 신혼집을 '급습'했다가 두 고양이의 동거 생활을 잠깐 구경하고 왔답니다. 

처제네 신혼집은 다락방이 있는 구조인데요. 다락방이 있어 복층 구조처럼 보이는 처제의 신혼집 풍경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보세요. ^^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나무 계단에 두 러시안 블루가 진을 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위에 있는 고양이가 5살 암놈 포옹이, 아래 있는 녀석이 2살 숫놈 삼식이.
 
숫놈 삼식이는 올봄에 저희 집에 두달 간 손님으로 와 있기도 했던 터라, 저희 가족과는 아주 친숙한 녀석이었는데요. 암놈 포옹이는 저희도 그 날 처음 봤답니다. 


포옹이, 꽤 귀엽죠?


눈이 파란 색이어서 신비로워 보이기까지 하는데요. 
 


저도 눈이 파란 러시안 블루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본 건 처음이었어요.  


헌데, 덩치는 작아도 포옹이 성깔이 대단하더군요.  2살 숫놈 삼식이와 기싸움과 치열한 몸싸움을 벌이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

쓰다듬어 주려 해도 할퀴려 하거나 물려고 해서, 포옹이 쓰다듬는 건 일찌감치 생각을 접었구요. 

아내와 봄이는 저희 집에서 두달 동안 기거했던 성격 좋아 '개같은 고양이' 로 불리는 삼식이 녀석을 붙잡고 회포를 풀었답니다. ㅋㅋ


삼식이 녀석 살짝 발버둥 쳤지만, 아내와 봄이의 손길을 피할 수 없었구요. 


이내 아내 품에 잠시 안겼네요. 


아내도 봄이도 삼식이 녀석과 오랜만에 노는게 흐뭇했나 봅니다. 특히 봄이는 아주 신이 났네요. ^^ 삼식이도 포기하고 얌전히 안겨 있네요. ㅋㅋ

삼식이 녀석이 저희 집에 머무는 동안 찍어둔 사진도 좀 있는데, 언제 사진을 모아 포스팅을 한번 해볼게요. 


Posted by library traveler
,